제이슨 므라즈 노래를 부르고 직접 만나러 가세요!

싱가포르 공연 & 팬미팅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제이슨 므라즈의 노래를 직접 커버하여 참여하세요.

새로운 소식

Latest News

워너 뮤직 코리아 공식 채널

플레이리스트

Playlist

워너뮤직 아티스트

Artist

뮤직 비디오

Music Video

워너뮤직 뉴스레터 구독

워너뮤직 아티스트와 최신 앨범 소식, 이벤트 뉴스 등을 빠르게 이메일로 받아보세요.

페이스북 피드

Facebook Feed

진정한 #사랑꾼 #루카스그레이엄🤧💦
컴백 새 싱글 💖 Love Someone 💖
영화번역가 황석희 가사번역 뮤비 공개💕

🎥 풀영상 youtu.be/bjTGSLecYIg

✒#황석희_뮤비_한줄평
"잃어본 사람은 알아요. 지금이 얼마나 행복한 건지."
... See MoreSee Less

3 hours ago

 

Comment on Facebook

양정수 노래개졿음개시벌좋음진짜개좋음들어라

장민성 내가져아하는노래

이초희 내 띵곡이쟈냐 이거

이상인 내가 이거 나오자마자 계속 들어보라했제

Bo Kyung Kim

김진율

+ View more comments

탁구치랴 노래하냐 바쁜💦✨#잭아벨✨
'Everybody Needs Love' 자막뮤비 공개!🎤
🎬 풀영상 youtu.be/lMVDBp8QSt0

< 잭 아벨 첫 단독 내한공연 >
🎫 예매: 9월 28일 예스24 오픈예정
📆 일시: 2018년 10월 21일 (일) 오후 7시
🎪 장소: YES24 라이브홀
... See MoreSee Less

4 hours ago

 

Comment on Facebook

이경아 잭아벨 아라?

김주용 프로듀서가 클롭인가

리예 꺅

연우

#와이돈위 #8_Letters #Team워너_라이브🎤
🌹콜빈 베슨 #개인포커스캠 버전 공개!🌹

🎬풀영상 youtu.be/Ie4EoCDxVEk

전체 영상은 #워뮤코 #유튜브 에서 확인하세요😉🤙
... See MoreSee Less

1 day ago

 

Comment on Facebook

송윤서 ㅠㅠ한번만 봐줘 함만봐 ㅠㅠㅠ제발 존나 잘생기고 존나귀여운 콜빈...ㅅㅂ 광명찾자

이주화 안녕 콜빈이가 마지막이야 진짜 나 저거보고 죽을뻔했어 아 콜빈리 너무 잘생겼어 진짜로 진짜 이건 모두가 알아야해 아 아 진짜 콜빈이는 너무 최고고 와돈위는 더 최고고 진짜 아 할말을 잃었다 진짜 근데 콜빈이는 세상존잘이고 진짜 휴 아 ㅏ아ㅏ ㅠㅠㅜ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ㅜㅠㅠㅜㅠㅠㅜㅠㅠㅜㅜㅠㅜㅜㅠㅠㅜㅜㅠㅜㅜㅜㅜㅜㅠㅜㅜㅠㅠㅜㅜㅜㅜㅜ 직캠올려주신 워뮤코 정말 ,, 사랑하고 ,,,, 콜빈이는 더 사랑해 .. .....

성가은ㅁㅊ 개좋아

김민지 진짜 미텩다

김민지 시발 콜빈 떴네 ㅅ ㅂ

사하늘 뭔가 니생각이 났어 저분보고

이주아 역시 좌리도 봤군 체고다..

김희영 야 마지막에 솔로파트에서 나 진짜 소리지름 미쳣네

김해진 김하경 나 와이돈위 좋아해......... 얘 너무 멋져....

성지연 아니 여긴 다 잘생겻군

이서리 콜빈이다 콜빈이야!!!!! 내 차애!!!!!!

이지안 내새꾸 넘 예뻐...

박가영 목소리 개오져

서현잘생김...

송주원 쌰발 대존잘이야

박지수하 잘생이

김혜인이따가 볼려고

최소정 아 너무행복해 진짜 심장이 막 도키도키야

정재은 사랑해 미친

김채연 잘생김 ㅠㅠ

정유진 오빠*^^*

김채린 고유정 야 미쳤어 존나 잘생김 개설레 하악 목소리도 좋앙

백지현어흑 유명해지면 안돼 와돈위...

문서영 아 진짜 조지게 잘생겼다

박민서 역시 위돈위 다워 미국 간다

+ View more comments

#와이돈위 #8_Letters #Team워너_라이브🎤
✨조나 머레이스 #개인포커스캠 버전 공개!✨

🎬풀영상 youtu.be/JJaZ4xGXKac

콜빈의 개인포커스 영상은 내일 공개💕
#워뮤코 #유튜브 구독하고 더 빠르게 확인하세요!
... See MoreSee Less

2 days ago

 

Comment on Facebook

문유진 나 어떡해 시험기간인데 진짜 아니 내가 와돈위 좋아하면 안되는데 너무 좋아 어떡해?

혜림 내가 말햇제ㅠㅠㅠㅠㅠ 우리 조나 ㅠㅠㅠㅠㅠㅠㅠ❤️❤️❤️❤️❤️ 싯발 진짜 자살하고싶다 너무 잘생겻어

하연 내 최애 조나야ㅠㅠ

김세은 첫번째 나오는 새람 니 턱

장동현내가 말한 초반부분

이서리 대박사건 조나다 조나❤️❤️😱😱❤️❤️😱😱❤️❤️😱😱 집가서 봐여징

최지호 이거보고 알았어

윤지현 눈마주침

문창인님 이거 듣고 힐링하셈

김효림 아미친개죠아

워너.....당신들....적게 일하고 많이벌고 들숨에 재력을 얻어요 정말.....진짜 조나 미모 핡....사랑해요....

남정연 진짜 너무 좋아 노래도 잘 해 들어봐 최고야 정말

하늘개달생걌지ㅠㅠㅠㅠㅠㅠ

임지민 아 제발 그만 띄워요!!!!!!!! 내새끼들 나만 보고싶ㅇ우ㅜ

이해빈 아 존나좋아 오빠...

김민솔 내가 말한 애들 중에 내 최애야

김혜정 조나씨 요새 my luv

서영 내가 말 한 그룹 최애라그 ;;;

유한준 공부하다 들으셈 요즘 빠졌다 와이돈위

이서현 ㅁㅊ ㅠㅠㅠㅠㅠ페북깔면 봐라

나영 조나 !!

장가영 뭐야 조나 나뢋구나ㅠㅠ ㅠㅛ러어어엉ㅇ

고은지 아 미쳤네 ... 🤦‍♀️

박지인 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개좋다

이용석 들어봣냐구

+ View more comments

워너 클래식

WARNER CLASSICS